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생활용품

이케아 VINTER 2020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오나먼트~

반응형


이케아 VINTER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주문한 이케아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도착했어요~ 이케아 VINTER 2020 크리스마스 용품 시리즈 중에서 골라서 주문했었거든요.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는 예쁜 레드, 실버, 그린 컬러의 오나먼트에요. :)

하트모양 오나먼트랑, 귀여운 곰 산타, 펭귄산타가 그려져 있는 실버 원형 장식, 그리고 큰 리본까지 주문했어요. 


 

 

하트모양 레드 컬러 장식은 유광 4 피스, 무광 4피스 들어가 있었어요.

사실 그 부분까지 챙겨서 구매했던 건 아니었는데, 유광과 무광 제품이 섞여 있으니깐 더 색상도 다양하고 예뻐 보이더라구요. 

아래 물방울 모양 오나먼트는 펭귄이 스키타는 그림 2 피스, 곰이 썰매타는 그림 2피스가 들어있었어요.

이 제품은 2박스를 샀었어야 했는데 사실 좀 아쉬워요. 이 제품은 실제로 보니 훨씬 더 예뻐서 한박스 더 추가 주문하려구요.  사실 다른 색을 사려고 했던 거였는데, 요 아이 너무 귀여워요!!

 

 



이 왕리본은 사진으로 보는 거보다 실제로 보는게 더 예뻐요. 정면에서 본 모습 보다 살짝 옆각도로 좀 더 풍성하게 보는 것이 더 예쁘더라구요.

일단 트리 젤 위에다가 살짝 걸쳐 놓았는데, 좀 더 반짝이는 색상으로 왕리본은 하나 더 사려고 해서 이 아이는 어디다가 놓을까 아직 생각 중이에요. ㅎㅎㅎ 

 

 

 

하트 모양 장식은 걸이부분을 따로 떼어서 달아주어야 해요.

굉장히 잘 뜯어지고 다는 것도 전혀 전혀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  어디다가 달면 예쁠까 고민아닌 고민을 하는 시간들이 재밌었네요~ :) 

 

 

 

아직은 트리가 허전해요~ 추가 주문한 장식품들 오면 더 풍성하게 달아줘야겠어요. 이케아 VINTER 장식품들만 먼저 달아보았습니다~  선물 포장 박스도 몇개 만들어서 놓으려고 빈 상자도 일단 가져다 놨네요. 

 

 


크리스마스 트리 너무 예쁘게 꾸미는 분들 많아서 조금은 쑥스럽지만, 트리 꾸미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서 기억할 겸 포스팅으로 남겨 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많이 나지는 않지만 이렇게라도 집 한구석에서 계속 반짝반짝 거리니 기분은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