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생활용품

브리타 정수기 모델별 비교하고 구매하세요

반응형

 

 

아주 예전 클래식 모델부터 쓰고 있는 브리타 정수기예요. 지금은 다양한 모델들이 출시되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더라고요. 처음에 클래식 모델을 쓰기 시작했던 것이 거의 10년 전이었는데, 아직도 클래식 모델의 필터를 구할 수 있어서 브리타 정수기 한번 사면 오랫동안 쓸 수 있다는 나름의 믿음도 생긴 그런 제품이에요. 이제는 다양한 모델이 있어 어느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을겠더라구요. 그래서 브리타 정수기 어떤 종류가 있고, 어느 제품을 선택하면 좋을지 참고할 수 있게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미지출처: 링크) 



브리타 정수기 특징 및 장점


브리타 정수기의 가장 좋은 점은 수돗물을 브리타 정수기에 받아서 바로 쉽게 바로 정수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필터만 주기적으로 갈아주면 되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1. 집에 정수기가 없어서 물을 매일 끓여 드시던 분들에게 좋은 옵션이에요.

2. 생수를 주문해서 물을 먹는 경우 쌓여가는 페트병과 무거운 물 배송 받고 옮기는 일이 부담스러운 분들께도 추천해요. 페트 평 배출이 줄어드니 환경보호도 할 수 있겠네요. 

3. 일반 정수기처럼 고정된 공간에 설치를 해야 하거나 매월 비용을 지불해야 할 부분도 없어요. 

4. 코코넛 껍질을 이용한 자연여과 필터에 수돗물속 염소 화합물 및 납, 구리와 같은 중금속을 깨끗하게 걸러줍니다. 

5. 정수기가 투명해서 정수기 위생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손쉽게 세척할 수 있어요. 

6. 정수기 뚜껑에는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브리타 메모가 있어요. 필터의 상태를 알려주는 것은 아니지만, 필터를 교체한 후 이 브리타 메모를 활성화시키면 4주 뒤에 필터 교체 신호가 깜빡거립니다.

 

 


브리타 정수기 종류


브리타 정수기에는 플로우, 스타일 XL, 마렐라 XL/쿨, 그리고 '펀’, 이렇게 크게 4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플로우 

 

이 제품은 물사용량이 많을 때 편리한 대용량 정수기예요. 8.2L의 용량입니다 (정수기준 5.2리터). 물을 부울 수 있는 공간의 뚜껑을 슬라이드로 제작하여서, 정수기 용기가 큼에도 불구하고 사용하기가 간편해요.  어느 정도 가족 수가 있는 집에서 대용 식수 담당으로 적합합니다. 

>> 플로우 :  가격 비교 하기 <<

 

스타일 XL

 

스타일 XL은 가장 최근에 나온 브리타 정수기 모델 중 하나이고 가장 최신의 필터 교체 알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3.6L로 플로우 제품보다는 용량이 적고, 마렐라 보다는 살짝 더 큰 제품이에요. 1 - 4인 가족에 좋습니다. 

>> 스타일 XL : 가격 비교하기 <<

 

마렐라 XL/쿨

 

브리타 정수기라고 하면 가장 많이 생각하는 베스트셀러 모델입니다. 마렐라 XL, 마렐라 쿨 모델이 있어요. XL은 3.5리터 (정수기준 2.0L) 용량 제품이고요, 쿨 모델은 그보다 작은 2.4L (정수기준 1.4L) 제품이에요.  1-2인 가족에게는 마렐라 쿨 제품도 충분한 것 같아요. 좀 더 넉넉하게 쓰기 위해서는 XL도 좋습니다.

>> 마렐라 XL : 가격 비교하기 <<

>> 쿨 : 가격비교하기 <<

 

브리타 펀

 

가장 작은 사이즈에요. 용량은 1.5L, 정수 기준 1L입니다. 그냥 식탁 위에 올려놓고 매일 먹는 식수로 써도 좋고, 냉장고 도어 포켓에 넣을 수도 있고, 여행 시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작은 사이즈인지만 활용도가 꽤 놓은 모델이에요. 

>> 브리타 펀 : 가격비교하기 <<


**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