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생활용품

베이스어스 애플 맥북 프로 C 타입허브

반응형




베이스어스 BASEUS
애플 맥북 프로 C 타입허브 7 in 1


베이스어스 (BASEUS) 에서 나온 애플 맥북 프로 C타입 허브 7 in 1제품 구매해 보았어요.  베이스어스에서 산 컴퓨터 액세서리들이 점점 늘어나네요. 

저 뿐만 아니라 베이스어스 마니아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디자인, 속도, 가격, 기능 등, 제품에 대한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놓은 브랜드에요. 


애플 맥북 프로의 아쉬운 점이 사실 외부 소켓 거의 없다는 점인데요. USB 포트가 아예 없다는 점은 사실 치명적이죠.

작업을 하다보니 그 부분이 더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맥북 프로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허브를 찾다가 베이스어스에서 괜찮아 보이는 허브가 보이길래 최근에 이 회사 제품을 많이 쓰고 있어서 그냥 믿고 구입해 봤어요. 

줄로 연결되는 것이 아니고 맥북 왼쪽에 고정되는 형태인데, 맥북 왼쪽 편으로 어색하지 않게 딱 잘 장착 됩니다. 

 

 

 

 

 

가장 왼쪽에 C 타입 포트, 그리고 HDMI 포트도 있어요. USB 3.0 소켓이 오른쪽으로 두개가 있고구요.

요즘 계속 재택하다보니, 확장 모니터 연결할 수 있는 이 HDMI 포트 너무 필수적이더라구요.  

 

 

 

 

 

좀 밝은 곳에서 몇장 더 찍어 보았어요. 

 

 

 

 

제품 위쪽으로는 인터넷 랜선 연결하는 랜포트도 있어요. 베이스어스 설명에 따르면 1000mps의 초고속 인터넷 속도까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진은 없지만 반대쪽끝에는 SD 카드를 꽂을 수 있는 포트도 있어요. 영상, 이미지 작업하시는 분들에게는 또 좋은 옵션이 되겠네요. 

 

 

 

 

 

실제로 써보니 

 

일단 전반적인 속도가 빨라요, 작동 잘되고, 잔고장 없구요. 맥북에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어서, 줄로 연결되는 허브와 달리 덜렁 거리지 않아서 좋고, 디자인이 애플하고 잘 어울립니다. 

HDMI같은 경우, 더 큰 스크린으로 송출 될때도 해상도도 안정적이고, 화질 좋습니다. 싼 거 사서 버벅 거리는 느낌이 아니고 그냥 다 빠르게 잘 작동되고, 크기와 무게, 디자인이 맥북에 붙어 있을 때 저렴해 보이지 않아서 전 그 부분도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안정적으로 잘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  맥북프로 상품 외에도 쓰고 있는 다른 베이스어스 제품들 만족도가 대체로 다 좋아요. 다른 제품들도 별도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 

베이스어스 한국 총판이 생겨서 국내에서도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던데, 제가 구입한 이 제품은 아직 국내에 없는 거 같았어요.

줄로 연결되는 허브 말고 이렇게 맥북에 딱 붙는 제품은 해외 배송으로만 있는 것 같아 링크 공유합니다. 앞으로 국내 구매도 가능해 질지는 또 모르겠네요. 


>> 베이스어스 애플 맥북 프로 허브 구매링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