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씨푸드 뷔페 씨앤모아 송파점, 송파 맛집 뷔페!

반응형

​​​​​:: 가족 행사 하기 좋은 씨앤모아 송파점 ::

가락시장역 롯데마트 2층에 씨앤모아 뷔페에 다녀왔다.

우리 외가 가족 모임 단골 장소, 다들 식성도 다르고 좋아하는 것도 달라 뷔페에서 모임하는 걸 선호하는데, 씨앤모아는 육류 뿐 아니라 해산물 종류도 여러 종류의 음식도 많이 있어서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만족 시키는 곳이랄까! 위치는 가락시장역 롯데마트 2층에 위치해 있다. 2층으로 올라가서 아래와 같은 간판을 찾으면 된다. 참고로, 식사시 주차는 2시간 무료!




토요일 오전 11시반 예약해서 방문 했다. 사람이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했다. 아직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전인 듯 했다. 12시가 좀 지나니 손님들이 좀 더 많아졌는데, 우리집도 할머니 생신 잔치로 모인 가족 모임이었는데, 우리 말고도 어르신들 생신잔치팀이 2팀이나 더 있었고, 별도로 마련된 Room에서는 돌잔치도 하고 있었다.

남녀노소 모든 가족구성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에 가장 좋다고 느낀 건 우리집만 그런건 아니었나보다. 생일 이벤트 일때는 케익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우리도 케익 무료 제공 받았다!

난 육류파가 아니라 해산물파라 제일 먼저 스시코너에서 스시, 회를 스타터로!!



육류파에겐 소고기 스테이크 코너가 있는데, 철판에 발로 구워서 나와서 고기 질도 좋고 생각보다 스테이크 맛이 정말 좋다! 고기를 모두 집어간 후에 사진을 찍어서 사진에는 고기가 몇점 남아있진 않다는. 쌓아져 있는 이미 구워진 스테이크 보다 코너에서 바로 구워서 바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스테이크와 같이 곁들일 수 있는 야채와 또 다른 사이드 디쉬 음식들도 있고, 당연히 피자, 파스타 코너도 있다. 파스타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피자는 맛있었다!



여느 뷔페집처럼 사이다 콜라는 없지만, 탄산수가 있다..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에 한번 입가심을 하고 싶다면 콜라/사이다 대신 탄산수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여러 중국 음식 코너도 있었다. 어린이들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만한 버팔로윙도 있고. 유료기는 하지만 원한다면 생맥주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도 있다. 사실 먹다보면 맥주랑 같이 먹으면 참 좋을 안주 메뉴들도 많이 보인다

위에 새우튀김이나 새우마요네즈볶음은 참 많이도 가져다 먹었다지.



여러종류의 디저트 - 빵 케익 과일 도 있고, 팥빙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다.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케익은 그냥 평범한 정도. 여느 부페집에서 나오는 그정도의 케익 맛인 것 같다. 하지만, 다 먹어본건 아니니 그 중 특별히
맛있는 케익도 있을 거라고 생각함!



한식류 코너도 별도로 있었는데 먹을게 너무 많기도 했고, 평소에 많이 먹으니까 싶어 우선순위에서 많이 밀려나 있었는데 나중엔 결국 배가 불러서 먹어보지는 못했다. 전복죽만 살짝 맛 보았는데 맛이 괜찮았다.

남녀 노소 모두~~ 를 만족 시켜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 실제로 어린이 손님도 많이 있었다 - 모든 연령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들을 신경써서 가져다 놓은 느낌이었다. 늘 올때마다 느끼지만, 특급 호텔 뷔페에 갈 것이 아니라면 모든 연령대를 나쁘지 않은 음식 퀄리티로 만족 시키기에는 씨앤 모아 만한 장소도 없는 것 같다.

가격은 토요일 오후 기준 36300원 (부가세 포함) 이다. 우리는 회원가로 5프로 추가 할인을 받았다.성인 8명이서 다해서 30만원이 안나옴. 


포스팅 마무리는 와인통과 함께!! 우리집 가족모임은 아마도 씨앤모아에서 계속 될듯...


#씨앤모아송파점
#문정동뷔페추천







​​



[마포] 나루 뷔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