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음식요리

카누 신상 민트초코라떼, 돌체라떼

반응형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


요즘 처럼 민트초코가 핫했던 적이 있나 싶네요. 민초단, 민초러버, 민초파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와 비민초파 (민트초코를 좋아하지 않는)로 나누어 귀여운 (?) 설전이 벌어지기도 하구요. :) 

이번 민트초코 라떼는 기존 카누라떼에 민트초코를 얹은 깔끔한 카누의 커피맛에 상쾌한 민트향이 입혀졌어요. 

  •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고품질 카누 커피 파우더를 사용했어요. 
  • 영하 196도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으로 미세하게 원두가루를 갈아 넣었어요.
  • 카누의 라떼 크리머는 신선한 우유를 넣어 커피의 깊은 맛에 부드러움 더합니다. 
  • 코코아의 달콤함과 잘 어우러진 페퍼민트 추출물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요.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부터 민트초코라떼까지 민초 넘넘 사랑하는 저에게는 이번에 카누에서 나온 민트초코라떼가 넘 반갑네요. :) 

 

>> 이미지 클릭: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 

 

 

맥심 카누 돌체라떼

 

민트초코 라떼와 함께 카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또 다른 레시피, 돌체라떼 에요. 스타벅스에서 참 열심히도 먹었던 돌체라떼가 나왔네요. 

카누의 저온추출, 그리고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을 사용한 고급 커피 파우더에 달콤한 연유가 입혀진 달콤한 커피에요. 돌체라떼 매니아 분들에게 참 반가운 상품입니다. :) 

 

>> 이미지 클릭: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 

 

 

돌체라떼와 민트초코라떼 하나씩 패키지로 판매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카누의  돌체라떼와 민트초코라떼 둘 다의 맛이 궁금하신분들에게 좋은 옵션인 것 같아요. 

 

>> 이미지 클릭: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 

 



얼마전 별도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렸던 드롱기 우유 거품기를 사용해서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카누 돌체라떼와 민트초코라떼로 따뜻하고 달콤한 겨울 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