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청춘기록 박서준 까메오 출연~!!

반응형

 

청춘기록 박서준 까메오 :)



청춘기록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주인공들의 캐릭터가 흔히 드라마에서 보여주던 정형화된 이미지에서 좀 벗어난 것 같더라구요. 20대들의 경제적, 정서적인 자립, 요즘 20대들의 독립적인 연애 방식의 한면도 보여 주는 거 같아서 흥미롭게 보고 있어요.

우리나라 드라마에서 한사람의 헌신적인 희생을 사랑으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청춘기록은 적어도 지금까지는 그런 스토리의 드라마는 아닌 거 같은데 드라마 후반에는 어떨런가 모르겠네요 ㅎㅎㅎ

스토리도 좋지만 사실 주인공인 박보검과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 박소담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았는데요, 세상에 이렇게 퀄리티 높은 까메오라니요! 박서준 배우님이 까메오로 나오는 겁니다!!

 



주인공 박보검의 모델시절 선배로 나오더라구요. 우리 박서준 배우님 모델 피지컬에 절대 뒤지지 않죠!!  10화 44분 이후에 나오구요~~ 위 화면은 까메오 출연 중 일부분이고, 사실 저 장면 외에 꽤 여러 장면에서 나와요. 해당회차 꼭 보시라고 한 장면만 올려봅니당~  :) :) 참 9화에도 나와요, 몇분 정도인지는 기록을 안해놨네요. 9화에서는 꽃미남 4인방의 원샷을 볼 수 있답니다 ㅋㅋ 혜자스러운 9화와 10화네요. 

우리 보검배우 사혜준의 멋진 시상식룩도 빠지면 섭섭하니 같이 올려봐요~ ^^ 

 

 


오늘은 팬심 가득한 포스팅이었습니다. ㅋㅋ 이제 몇화 남지 않아서 아쉽네요. 여주인공의 캐릭터가 좀 더 개성있게 부각되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아직 드라마가 끝난건 아니니깐요~ 남은 회차들도 기대하고 있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