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패션뷰티

샤넬에서 농구공을? 명품 브랜드에서 만든 스포츠 용품들

반응형




1. 버버리 요가매트

가장 저렴한 (?) 제품 부터 소개해 볼게요. 버버리에서 나온 요가매트이구요. Liforme, 라이폼 요가매트 전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에요.  

요가 매트에는 요가 동작을 안내하는 마크가 있구요, 논슬립 미끄럼 방지처리 되어 있어요. 버버리 모노그램 스트라이프의 캐리백이 별도로 있구요.  이 요가매트는 PVC 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요. 고무 75%, 폴리우레탄 25% 으로만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무게는 2.5KG 이구요. 

사실 이 모든 제품 설명을 뒤로 하고 가장 궁금했던 건 역시 가격이었어요. 출시 당시 가격이 420달러였어요. 해외 사이트에서는 아직 구매할 수 있는 곳들이 간혹 있는 것 같지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2019년에 나온 제품이라 국내에서는 특히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2. 루이비통 배구공

이미지 출처: 보그 프랑스

 

두번째 제품은 루이비통 배구공이에요.  

출시 당시 루이비통 웹사이트에서 이 배구공을 제작했을 때 "콜렉션용으로 좋은 제품으로, 해변에서 게임을 즐기거나 집에서 장식품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모노그램 디테일과 일치하는 보색의 가방이 함께 제공됩니다" 라고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2,600 달러 (1800유로) 입니다. 

3. 샤넬 농구공, 농구공 가방



이미지 출처: 보그 프랑스


이 농구공 모양의 검은 물체가 진짜 농구공이냐고 물어보시는 분이 혹시 계시다면, 네 진짜 농구공 입니다.

CHANEL 금색 로고가 고급스럽게 박혀 있는 이 농구공은 역시 샤넬 체인 백으로 들어야 하는 걸까요?  샤넬 농구공 체인 백은 2,300달러, 이 한정판 농구공은 5,600달러로 출시 되었었다고 하네요. 

 

4. 루이비통 요가매트

이미지 출처: 루이비통 공홈

 

루이비통에서도 출시된 요가 매트가 있는데요. 비교적 최근 2020년 10월에 출시된 제품이구요, 현재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핸들은 천연 소가죽 처리되어있고, 러기지 태그 가 부착이 되어 있어서 이 태그에 카드 두개 정도 넣을 수 있습니다. 따로 가방 챙길 필요 없겠네요. 매트 자체는 크림베이스에 은색 모노그램 모티프가 특징입니다. 촉감이 유연하며고안전을 위해 미끄럼 방지 마감 처리가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루이비통 배구공 보다 살짝 더 저렴하네요. 2400달러/1600유로에 출시되었습니다. 


명품 브랜드에서 나오는 스포츠 용품들이 나름 흥미로워서 포스팅 준비해 보았습니다. 최근에는 명품브랜드에서 바이러스 보호용으로 나온 마스크 제품들도 간혹 보이더라구요.  또 재밌는 제품들 보이면 구경삼아 올려 볼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