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친환경

DJ&A 비건 야채 과자 - 브로콜리, 표고 버섯 과자

반응형

DJ&A 비건 야채 과자 - 브로콜리, 표고 버섯 과자


오늘 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눈에 띄는 과자를 발견했어요. DJ&A라는 회사에서 나온 비건 과자더라구요. 브로콜리표고버섯 맛이 있길래 두개 다 사보았어요.

튀겨낸 과자가 아니라 저온에서 최소한의 오일로 요리한 과자이고, all natural 재료가 들어갔구요.

DJ&A라는 회사, 처음 보는 곳이라 찾아봤어요. 싱가폴과 호주에 사무실이 있더라구요. 두 곳에 본점을 두고 수출하는 회사인 것 같아요.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브로콜리, 표고버섯 비건 과자 외에도 꽤 여러 종류의 비건 과자가 있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


패키지에는 아래와 같이 적혀 있어요. :)

All Natural,
Ready to Eat Snack,
No GMO used,
No MSG,
No Artificial Color, Flavor, Preservation


브로콜리 과자 성분은 :: 브로콜리 (75%), Vegetable 오일, 말토스 (엿당), 소금, 효모추출, Spices, Natural Flavor.

표고버섯 과자도 동일하고, 표고버섯이 75% 포함 되어 있어요.


제품 뒷면에는 이 비건과자를 만든 방법을 설명하고 있어요.

감자튀김 튀기듯 야채를 딥프라이로 튀긴 것이 아니라 Vacuum cooking이라는 방식으로 오일을 최소한으로 사용하고 저온으로 요리하여 야채 고유의 천연 맛과 영양소를 살렸다고 하네요.


내용물을 접시에 담아 보았어요. 브로콜리, 표고버섯 원래 모습 거의 그대로에요.

맛도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자극적인 맛은 없지만 간이 적절하게 잘 되어 있어서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과자에요. 사실 맛있어서 계속 순식간에 먹게 되요. 입에 남은 맛이 개운하구요. 저한테는 너무 너무 좋은 비건 과자였어요. 먹어도 죄책감이 느껴지지 않는 과자라고 해야 할까요?

원래 튀긴 과자 잘 먹지 않는데 아주 가끔 진짜 너무 먹고 싶을 때가 있거든요, 그때 이 비건 과자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야채 향이 들어간 튀긴 과자가 아니라 진짜 야채로 만든 과자라 맘 편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오일도 동물성 오일이 아니로 Vegetable 오일이어서 채식하시는 분들께도 좋은 옵션이 될 것 같구요. :)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은 더 많이 먹고 싶은데 양이 좀 적어요 ㅋㅋㅋ 한봉지 진짜 순식간에 먹었어요.



소개해 드린 버섯과 브로콜리 비건 과자외에 다른 종류 구경하고 싶으시면 DJ&A 공식홈페이지 (www.djaproducts.com/) 도 확인해 보세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한지는 아쉽지만 잘 모르겠네요.

두 과자다 맛있었지만 전 개인적으로 브로콜리 과자가 식감이 조금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너무맘에 드는 비건 과자 발견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비건 과자 찾으시는 분들께 좋은 옵션이 되길 바랍니다. :)


>> DJ&A 비건 표고버섯과자 가격 확인하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