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골프용품

타이틀리스트 피나클 골프공

반응형


타이틀리스트 피나클 골프공



얼마전 타이틀리스트 피나클 골프공 선물 받았어요! 이런 공 선물 너무 감사하네요 ^^ 2피스 볼이고 컬러볼이에요~



디스턴스에 중점을 둔 2피스볼이라 아무래도 초보 골퍼에게 좋은 볼이에요.

보통 2피스 볼은 코어가 크고 얼마나 멀리 공이 날라가고 굴러가는 부분에 특화 되어 있어 거리가 조금이라도 더 필요한 분에 유용하죠~

대신 볼에 스핀이 필요하거나 컨트롤 샷에 대한 정교함은 없기 때문에 그런 분들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어요. 보통 어느정도 수준에 오른 분들은 3 피스 볼을 사용하세요. 가격도 3피스 볼이 2피스 볼 보다 더 비싸구요.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이 피나클 볼이 로스트볼 묶음으로 중고 볼로 올라오는 경우도 자주 보이더라구요. 필드 입문하실때 많은 분들이 쓰긴 하나 봅니당 ^^ 처음엔 특히 골프장에 볼 기부 정말 많이 하고 오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색상이 너무 예쁘죠~ ㅎㅎㅎ 전 이 비비드한 색상의 골프볼이 너무 좋더라구요.

얼마전 테일러메이드 디스턴스 플러스 제품도 소개해 드렸었는데 이렇게 컬러볼이 늘어나서 너무 행복합니다 ㅋㅋㅋ :) :) 비거리도 좀 같이 퐉퐉 늘면 좋겠네요.

모든 분들의 비거리가 조금이라도 더 늘어나길 바라며 구매페이지 함께 링크해 봅니다. 가격 정보 함께 확인해 보세요. :)


이미지 클릭 : 구매페이지
이미지 클릭 : 구매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