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요/골프용품

타이틀리스트 여성 썬캡 후기

반응형



타이틀리스트 여성 썬캡 후기


여름 라운딩에는 일반 캡을 저는 못쓰겠더라구요. 머리속의 열이 안빠진다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더운 여름에 일반 캡을 쓰면 열이 순환이 되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들어서, 머리 윗 부분이 막혀 있지 않은 형태의 썬캡을 자연스럽게 주로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작년에 나눔 받은 여름 골프 티셔츠 중에 연두색이 들어간 티가 하나 있거든요. 밝은 연두색에 핏도 너무 좋은 티셔츠인데, 같이 색 맞춰서 쓸 모자가 없더라구요. (아직은 색 맞춰 입는것이 좋은 초보 골퍼 입니다...) 그래서 일부러 연두색 빛이 들어가 있는 여성 썬캡을 찾고 있었어요.

하얀 바탕에 연두빛만 있는 썬캡도 있었는데, 좀 더 형광빛 나는 연두가 가지고 있는 티셔츠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결국 저의 Pick은 사진의 썬캡이네요.







머리 뒤 찍찍이 부분도 쫀쫀하게 질 되어 있구요, 이마가 닿는 부분도 한번 더 마감 처리하여서 너무 딱딱하지 않고 이마에 닿는 느낌이 꽤 좋았어요.





모자 안쪽으로도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예쁘게 잘 박혀 있었구요.

골프실력은 그대로 인데 악세서리 욕심만 계속 커지는 것 같네요. 예쁜 소품들만 보면 어찌나 눈길이 가는지... 그나마 모자로 소심하게 플렉스 해 봅니다.





아래 상품은 제가 같이 엄청 고민했던 디자인이에요. 깨끗한 하얀 바탕에 에머랄드 그린이 꽤나 예쁜 디자인이었어요. 상품페이지 보니 연핑크, 라벤더, 라이트블루의 컬러도 같이 있네요. 사실 여름에 쓰기에는 아래 디자인이 더 예쁠 것 같기도 했어요. 단 색이 너무 하얘서 세탁 걱정이 먼저 들기는 하더라구요.



아쉽게도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인터넷에서 동일 제품을 찾지 못했어요.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을 했거든요. 엄청난 구매 욕구를 억누르면서 말이죠... 열심히 일해야 겠습니다... ㅋㅋㅋ

모두 즐거운 쇼핑, 롼딩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