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 단골 오메가 3 영양제 블랙모어 Fish Oil 이에요. 어차피 매일 먹어야 하는 영양제여서 이번에는 대용량으로 400 capsule 짜리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용량이 크니 든든하네요. 권장 복용량이 식사 후 2 캡슐이니, 남편이랑 저랑 부지런히 먹으면 100일을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블랙모어스에서 같은 1000mg 제품인데 절반사이즈의 미니캡슐에 냄새가 나지 않는 Fish Oil 도 파는 것 같더라구요.
미니캡슐 블랙모어스 제품을 찾으신다면 '오더리스'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어요.
Fish Oil의 특유의 향과 목넘김 때문에 미니캡슐용이 나온 거라고 하는데, 전 지금 먹고 있는 이 기본 Fish Oil 제품에서 냄새도 안나고 목넘김도 좋아서 불편함이 전혀 없었거든요.
예민하신 분 아니면 블랙모어스에서 나오는 일반 Fish Oil도 괜찮지 않을까 살짝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 봅니다.
오메가 3의 Source가 되는 Fish Oil라고 적혀 있네요. EPA와 DHA가 풍부해서 머리 좋아지는 영양제로 한동안 유행하기도 했었지만, 지금은 그냥 음식처럼 부담없이 챙겨 먹는 영양제가 되었습니다.
참, 오메가 3 몸에 좋은건 다 유명하지만, 지혈에는 좋지 않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시지요? 지혈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복용을 멈추어 주어야 하세요!
캡슐 크기가 좀 커 보이나요? 저에겐 목넘김에 아무런 문제 없는 사이즈이긴 해요. 뭐랄까 미끌미끌한 캡슐 재질이라 더 부담감이 없었던 것 같아요.
전 오히려 크기는 작아도 단단한 하얀색의 알약 느낌의 영양제들이 더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블랙모어스 Fish Oil은 그런점에서는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사실 워낙 유명한 회사의 유명한 제품이라 크게 설명이 필요한 제품이었네요. 예전부터 잘 먹고 있고, 계속 먹는 제품이라 좋은 오메가 3 제품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 봅니다. :)
**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플로라 향수 (4) | 2020.06.05 |
---|